본문 바로가기
자료/로고 모음

흥국생명, 흥국화재 로고 logo

by 사월21 2021. 6. 7.
반응형

 

흥국화재는

1948년 ‘국민재산보호와 사회복지 구현’이라는 창립이념 아래 설립되었으며, 반세기의 보험역사를 굳건히 지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2006년 1월, 견실한 자본구조를 가진 태광그룹 흥국금융가족의 일원으로 편입된 이래 과감한 투자와 창업에 버금가는 각고의 노력을 통해 혁신적인 조직구조와 영업모델을 선보이며 보험 시장에서 괄목할 성장을 이룩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 흥국화재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과감한 도전을 통해 수익성 있는 성장을 시현하고 기업가치를 높여나갈 것입니다.
또한, 고객지향적 정도 경영을 철저히 실천하여 고객의 소중한 재산과 미래를 책임지는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흥국화재는 임직원 모두는 예의, 사랑, 부지런함, 용감함, 지혜로움의 5덕(德)을 솔선수범하여 실천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흥국의 새로운 CI는 지혜의 판이라는 'Tangram'을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변화(Change)'와 '성장(Growth)', '역동성(Dynamic)'을 표현하는 흥국의 CI는 하나의 요소가 반복되어 새로운 모습을 형성하고 다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상징합니다.

The Dynamic Innovator in Finance, Growing with Change
고객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기본으로 늘 새로운 도전과 창조를 반복하고 오늘 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 새롭게 하나됨을 나타내는 흥국의 새로운 CI는 21세기 Finance Innovator 의 새로운 유전자라 자신합니다. 또한 변화하는 흥국의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마젠타 칼라를 선택하여 보다 감각적이며, 세련된 기업 이미지를 강조하였고, 지혜의 판 이라는 Tangram을 모티브로 개발된 CI 는 심볼의 구성 라인을 통해 숨겨진 HK를 표현 함으로써 심볼과 흥국금융가족소개의 연결고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흥국의 심볼이 보여주고 있는 변화, 성장의 느낌을 연장선상에서 표현하기 위해 전용서체도 끊임없이 위로 상승하는 느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국생명, 흥국화재 로고 logo 입니다.

세부적인 자료는 흥국생명, 흥국화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흥국영어.ai
0.13MB
흥국영어.ai
0.09MB
흥국화재.ai
0.32MB

 

 

 

 

 

출처 : 흥국생명, 흥국화재

 

 

 

반응형

댓글